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세계

CNN 북한 지도자 김정은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미국의 감시 정보

728x90

https://twitter.com/i/status/1252471123091943424

 

CNN on Twitter

““We really are at a loss, and I am concerned as a mother and as the mayor of our capital city.” Atlanta Mayor Keisha Lance Bottoms says Republican Gov. Brian Kemp of Georgia did not consult her and other key state leaders before his decision to allow some

twitter.com

(CNN)미국은 북한의 김정은이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는 첩보를 주시하고 있다고 미국 관계자는 전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PKenv7M_J8

김 씨는 최근에 4월 15일 할아버지의 생신을 축하하지 못 했다. 이것은 할아버지의 안녕에 대한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그는 나흘 전 정부 회의에서 모습을 드러냈었다.

미국의 다른 관리는 월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김정일의 건강에 대한 우려는 믿을 만 하지만 그 심각성은 평가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북한을 집중 보도하는 국내 온라인 신문 데일리 NK는 김 위원장이 4월 12일 심혈관 질환 치료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김 씨는 과도한 흡연과 비만, 과도한 과로로 심장 혈관계 시술을 받았고, 현재 형산군의 한 별장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김 씨의 병세가 호전됐다는 진단을 받은 의료진 대부분이 19일 평양으로 돌아갔고 일부만이 김 씨의 회복 상황을 감독하고 있다고 이 통신은 전했다. CNN은 이 보도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없다.

국가 안전 보장 회의(NSC)와 국가 정보국(DNC)은 28일 CNN을 통해 이에 대한 언급을 회피했다. CNN은 또 CIA와 국무부에 연락해 이에 대한 언급을 요청하고 한국 측은 한국인들의 의견을 구했다.

북한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미국 정보 기관의 가장 어려운 목표 중 하나인 악명 높게 어렵다.

북한은 자국 내에서 거의 신처럼 취급 받는 지도자를 둘러싼 어떠한 정보도 엄격히 통제하고 있다. 그의 공식적인 국영 언론 부재는 종종 그의 건강에 대한 추측과 소문을 불러일으킨다. 북한은 자유 언론이 없고 북한의 지도력에 있어서 종종 블랙 홀이 된다. 분석가들은 단서를 찾기 위해 국가 언론 보도를 스캔하고 선전 비디오를 보는 데 크게 의존하고 있다.

http://hera9272927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63&cate_no=28&display_group=1

 

HUMMEL 험멜 스포츠가방

험멜의 감성이 담긴 레트로풍의 스포츠가방!

wayostore.com

https://www.youtube.com/watch?v=oIZzl7IBRFw

김 씨는 지난 4월 11일 북한 국영 방송에 마지막으로 출연했다. 김일성 탄생 기념일인 4월 15일은 김정은의 행적에 대한 공식 언급도 없이 왔다 갔다.

전문가들은 김정일이 할아버지를 축하하기 위한 어떤 축제에도 불참한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북한 지도자들이 과거에 이러한 중요한 축하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을 때, 그것은 주요한 발전을 암시해 왔다. 하지만 그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다.

최근 김 위원장의 건강(흡연, 심장, 뇌)에 대한 루머가 잇따르고 있다. 김 전 대통령이 입원하면 4월 15일의 중요한 기념 행사에 참석하지 않은 이유가 설명될 것입니다."라고 헤리티지 재단의 선임 연구원이자 전 북한 중앙 정보국 부국장인 브루스 클링너 씨가 말했습니다. " 하지만 몇년 동안 김정은이나 그의 아버지에 대한 허위 건강 소문이 많이 있었습니다. 두고 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정일이 2008년 북한의 60주년을 기념하는 퍼레이드에 불참한 데 이어 건강이 좋지 않다는 소문이 돌았다. 나중에 그가 뇌졸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 후 그의 건강은 2011년 사망할 때까지 계속해서 악화되었다.

김정은은 2014년 한달 넘게 잠적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 불러일으켰다. 그는 지팡이를 짚고 돌아왔고, 며칠 후 한국 정보부는 그가 발목에서 낭종을 제거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잘못되기 쉽습니다,"라고 서울에 있는 연세 대학교 국제 관계 교수인 존 델루리가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깨지고 있고 업데이트 될 것이다.

CNN의 재커리 코헨, 벳시 클라인, 알렉스 마르쿠르트, 비비안 살라마가 이 이야기에 기여했다.

http://wayostor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81&cate_no=126&display_group=1

 

간만세 숙취해소제

 

wayostore.com

북한의 지도자 김정은은 심장 혈관계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북한 지도자 김정은이 심각한 병을 앓고 있지는 않다고 남한 정부 소식통은 말하고, 그가 심혈관 치료를 받았고"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고 전했다.

김 위원장이 이번 달 주요 기념 행사에 불참한 데 이어 건강이 악화될 것이라는 추측이 나돌고 있는 가운데 월요일 오후 국내 언론 보도가 나왔다.

 

김 위원장의 건강에 대한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두 정부 소식통이 말했다. 청와대는 북한에서 이상한 신호를 보내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서울에 있는 전문 웹 사이트 데일리 NK는 김 위원장이 4월 12일 한 병원에서 심혈관 치료를 받은 후 동해안의 금강산 휴양지에 있는 별장에서 회복하고있다고 북한 내부의 미확인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CNN은 김연아가 "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고 보도했다.

중국 공산당 대외 연락부 관계자는 20일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김 위원장이 중병을 앓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리고 미국 내부의 북한 관련 보도에 정통한 권위 있는 미국 소식통은 김 씨가 오랫동안 세간의 주목을 받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심각하게 아프다는 CNN보도에 의문을 제기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64usjAlRUw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