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세계

CNN 미국 콜로라도 의료 종사자들은 극적인 사진들을 통해 폐쇄 반대 시위자들의 길을 막다

728x90

(CNN)콜로라도 주에서 열린 대규모 집회에서 소수의 의료 종사자들은 주 정부의 재개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한 규제 완화를 요구했다.

수백명의 사람들이 깃발을 흔들며 시위를 벌이고 자동차와 트럭들이 경적을 울리며 돌아다녔다. CNN계열사인 KCNC는 국회 의사당에서 두번의 시위가 있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시위 사진과 비디오에는 수술복과 마스크를 쓰고 서 있는 소수의 근로자들이 횡단 보도에서 가장 힘이 센 사람으로 차를 가로막고 있는 모습이 나와 있었다.

http://hera92729272.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34&cate_no=24&display_group=1

 

시리오 리드 디퓨저

전세계 1위 향료회사 스위스 지보단 프레그런스 오일 100%!

wayostore.com

노동자들의 신원은 밝혀지지 않았다.

시위 비디오에는 미국 셔츠를 입은 한 여성이 픽업 트럭의 승객 창 밖으로 몸을 내밀어 보건 요원들에게 소리 치는 장면이 나왔다. 그녀는 "자유의 땅"이라고 쓰여진 표지판을 들고 있었다.

'자유의 땅' 공산주의를 원한다면 중국으로 가세요,"라고 그녀는 앞에 서 있는 사람에게 말했다.

콜로라도 주에 있는 한 의료 종사자들은 한 집회에서 콜로라도 주에 집을 짓는 것을 줄일 것을 요구하고 있다.

그 사람은 대답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지만, 다른 사람들은 뒤에서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

http://wayostor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29&cate_no=92&display_group=1

 

헬라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

독일에서 온 꿈의 엔진오일 첨가제!!!

wayostore.com

존스 홉킨스 대학에 따르면 콜로라도는 9,730건의 공동 작업과 420명의 사망자를 보고했다.

자레드 폴리스 주지사는 오는 4월 26일까지 실시될 예정인 가택 연금 명령을 내렸다.

전국의 시위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규제에 저항하며 그들이 개인의 자유를 침해하고 그들의 생계를 파괴하겠다고 위협한다며 항의했다.

미국 인구의 97%이상이 일종의 집에서 지내거나 대피소에서 지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오는 5월 1일부터 많은 주에서 다시 문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64usjAlRUw&t=6s

 

728x90